세로토닌 호르몬즈
시즌 1, 에피소드 4: 학생들은 괴상하게 생긴 바다 생물인 판핀 아귀와 모레이 뱀장어를 조사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섯 명씩 그룹으로 나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