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즈
태국의 중등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각자 다른 문제들을 가진 채 친구들과 함께 청소년기의 격동을 헤쳐나가게 된다.
윈과 따가 함께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른 영상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따는 교내 인기 밴드인 시스케이프로부터 함께 연주하자는 제안을 받는다.
학생들은 괴상하게 생긴 바다 생물인 판핀 아귀와 모레이 뱀장어를 조사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섯 명씩 그룹으로 나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