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사랑으로 움직인다
시즌 1, 에피소드 1: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천재인 고등학생 카츠라기 케이마는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악마 엘시와 계약을 맺어 도주혼을 회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