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만이 아는 세계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신이라 불리는 고등학생 카츠라기 케이마는 갑자기 나타난 지옥의 악마 엘시와 계약을 맺어 도주혼을 회수하는 일을 떠맡게 된다.
세상은 사랑으로 움직인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천재인 고등학생 카츠라기 케이마는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악마 엘시와 계약을 맺어 도주혼을 회수하게 된다.
부잣집 아가씨로 알려진 아오야마 미오에게 다음 도주혼이 깃든다. 하교하는 미오를 따라간 케이마와 엘시는 허름한 아파트에 들어가는 미오를 보게 된다.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아이돌 나카가와 카논이 마이지마 학원에 돌아온다. 카논은 자신이 누군지 모르는 케이마를 만나 충격을 받게 된다.
카논은 어떻게든 케이마를 팬으로 만들겠다며 학교 옥상에서 노래를 한다. 케이마는 카논의 고민거리를 알아내기 위해 일부러 별 관심이 없는 척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