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봉십삼재: 먼지 쌓인 13년 소꿉친구
시즌 1, 에피소드 4: 1997년, 루싱즈는 양만의 부모님과의 식사 자리에서 눈치를 보다가 우연히 양만의 소꿉친구인 양저를 만난다. 웨이정룽은 뒤풀이 행사에서 류멍을 만난 사람들을 수사하다가 야오러라는 로커를 찾아낸다. 2010년, 루싱즈는 과거 사건 자료까지 모두 재수사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