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홍수
시즌 1, 에피소드 8: 조이는 틴 보그에서 자신이 그토록 원하던 기회를 얻게 되지만, 소셜 미디어 계정에 불필요하게 많은 정보를 공개하면서 그녀는 위기에 빠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