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송 변호사 만들기 더 프랙티스
시즌 7, 에피소드 14: 살인을 저지르지 않은 의뢰인이 15년 동안 억울하게 복역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한편, 클레어는 변호사라는 직업의 위기를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