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써니 소품실로부터의 이야기
시즌 1, 에피소드 15: '예측불허'의 출연진은 '멋진 응급 구조사'라는 재미있는 새 코미디를 준비하고 채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경쟁 프로그램에 소품실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