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우데 손을 뻗은 것은 너의 의지
시즌 1, 에피소드 3: 본부로 끌려간 히카루와 알마는 각각 메카우데 사용자로서 각각 부적합자로, 감시 대상으로 분류된다. 그러던 중, 메카우데 사용자와 메카우데가 억지로 분리되는 사건들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