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3: 데이지, 맥, 콜슨은 링컨을 지키기 위해 나서고 로절린드의 팀은 힘을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인휴먼을 쫓는다. 한편, 헌터는 와드와 히드라에게 복수하기 위해 어떠한 일도 불사할 것을 몸소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