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노인들
시즌 20, 에피소드 10: 이중생활을 하는 비밀이 많고 수줍은 10대 작가가 살인되자, 벤슨과 나머지 SVU 팀원들을 상상을 초월하는 상황을 밝혀내는 수사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