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또 다른 마법사 수상한 루소 가족
시즌 1, 에피소드 13: 이웃 주민 벨라 비앙키가 빌리의 마법을 목격하게 된다. 이에 빌리와 밀로는 그녀가 본 것이 가짜라며 설득하고자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