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전을 찾아서
시즌 1, 에피소드 6: 블레어는 매티와 수전을 설득해 테드에게 결혼 상담을 받게 한다. 상담이 끝난 후 테드, 존, 블레어는 수전에게 오래전부터 꿈꿨던 일을 해 보라고 독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