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드
야하게 속삭여 봐
존과 테드는 학교 지하실의 전화기로 폰 섹스 서비스에 전화를 건다. 이후 학교가 요금 폭탄을 맞자 범인을 잡기 위해 깐깐한 감찰관이 투입된다.
대마가 바닥난 존, 테드, 블레어는 마약상의 던전 앤 드래곤 게임을 완수해야 한다. 보상이 대마초라는 걸 모르는 매티와 수전도 모험에 합류한다.
여친과 헤어진 블레어가 소파에서 로맨틱 코미디만 보자 매티는 짜증이 난다. 테드가 옆집 아줌마와 잤다고 거짓말을 하며 존은 이상한 더블데이트를 하게 된다.
존은 대학 지원에 필요한 과외 활동이 부족한 걸 깨닫고 테드와 학교 연극에 지원한다. 매티와 수전은 던킨 도너츠에서 알바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