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제보다 더 어려운 문제
시즌 1, 에피소드 6: 신우는 태경의 말을 듣고 태경에게 잘 대해주려고 노력하지만 태경은 오히려 그런 신우를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한편, 태경은 다온과 가까워지면서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