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적
시즌 2, 에피소드 10: 교도소 네트워크가 해킹당한 것을 틈타 많은 관심을 받는 사이버 범죄자가 탈옥에 성공한다. 머지않아 조직범죄 전담반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