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오브 쉴드 쉴드의 배후
시즌 4, 에피소드 14: 콜슨과 쉴드 팀원들은 목숨이 위태로운 메이스 소장을 구하기 위해 범인과 쫓고 쫓기는 위험천만한 게임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