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프리메이커의 모험 슈퍼스타 파일럿 잔더 프리메이커
시즌 1, 에피소드 4: 잔더는 자신의 우주선인 블레이즈메이커를 타고 전투기 대대에 합류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