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프리메이커의 모험
홈 원에 새로 탑승한 프리메이커들은 도움을 주기 위해 일련의 사고도 감수하고 반란군 함대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홈 원
프리메이커 가족은 코르디의 놀라운 물물교환 기술로 자신들의 가치를 반군에 증명한다.
로저는 의도치 않게 어뢰로 변신함으로써 파괴될 위기에 처한 반란군 함대를 구한다.
로완은 제국군과 맹렬한 전투가 벌어지는 가운데 와이윙의 후방 사수석에 앉게 된다.
잔더는 자신의 우주선인 블레이즈메이커를 타고 전투기 대대에 합류하려 한다.
프리메이커들은 반란군의 경찰 영웅 랜도 칼리지안과 츄바카를 구출하는 대담한 임무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