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홀리데이 스페셜
"LEGO 스타워즈 홀리데이 스페셜"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9가 끝난 후의 스카이워커 사가로 비록 명절의 의미와는 어긋나지만, 상징적인 영웅과 악당이 시간을 마구 넘나들며 등장하는 즐겁고 흥겨운 특별편이다. 이야기는 ‘생명의 날’이라는 즐거운 명절에 시작된다. 은하계 전체가 축제에 들떠 있는데 레이와 BB-8은 이 특별한 날에만 보이는 제다이 사원을 찾아 떠나는 임무에 집중한다. 레이는 사원 안에 있는 지혜를 반드시 얻어 제다이의 전통과 기술을 친구들에게 전해주려고 한다. 그런데 제다이의 사원 안에서 시간을 거슬러 스타워즈의 잊지 못할 순간으로 장대한 모험을 떠나는 레이. 그곳에는 젊고 감성적인 루크 스카이워커와 다스 베이더, 황제가 있었고 레이는 다스 베이더와 충돌한다. 또한 레이는 시간을 거스른 모험에서 오비완과 아나킨, 요다, 한 솔로, 카일로 렌, 그리고 만달로리안과 아이를 만난다. 한편, 밀레니엄 팔콘호에서는 핀, 포, 츄이, R2-D2, C-3PO, D-O를 포함한 레이의 친구들이 최고의 ‘생명의 날’ 파티를 열려고 고군분투한다. 명절의 참뜻이 가득한 이번 특별편에서 일벌레인 레이는 사원에서 빠져나와 친구들과 함께 ‘생명의 날’을 축하하고 명절의 참된 의미를 깨닫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