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 나라의 마일스 슈퍼 제트맨의 모험; 초소형 외계인
시즌 2, 에피소드 5: 마일즈와 하루나의 장난감 로켓이 초소형 외계인들의 행성에 문제를 일으킨다; 마일즈는 아빠의 생일을 위해 슈퍼히어로 영화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