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에서 살아보다 잭과 코디, 우리 학교는 호화유람선
시즌 2, 에피소드 14: 잭과 코디는 베일리 그리고 런던과 함께 가문의 뿌리를 찾아 스웨덴으로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아이들은 자신의 조상이 영웅이 아니라 악당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