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다큐 마이웨이 스타다큐 마이웨이 355회
시즌 1, 에피소드 355: 캐리커처 작가로 활동하는 배우 정은혜가 다운증후군 환자의 삶에서 겪었던 어려움과 달라진 사람들의 시선을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