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록 & 대거 스테인드글라스
시즌 1, 에피소드 3: 오라일리 형사가 수사망을 좁혀오자, 탠디는 곧장 달아난다. 에비타는 풀리지 않은 의문에 괴로워하던 타이론에게 부두교 사제인 클라리스 이모를 소개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