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와 스튜이의 환상적인 모험
시즌 4, 에피소드 30: 미래의 자신을 만나 30년 후로 가게 된 스튜이는 예상과 다른 미래의 삶에 실망하고, 과거로 돌아가 인생을 바꾸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