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의문의 전투기 부대가 마크로스 7을 급습하고, 이에 정예 부대 다이아몬드 포스가 출격한다. 그러나 적의 기이한 광선에 파일럿들은 긴장증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