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스 7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에게 습격당하고, 록 밴드의 리드 보컬 넥키 바사라는 노래의 힘으로 전쟁을 멈추려 한다.
밀레느가 바사라의 집에 피신해 있는 동안 공습경보가 울리자, 바사라는 밴드와 콘서트를 뒤로 한 채 자신의 VF-19를 타고 전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