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딸은 힘들어 승자
시즌 1, 에피소드 11: 할리는 농구 시즌이 끝난 후 상심한 조지가 골프팀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엄마는 음식 투정하는 아이들에게 직접 저녁을 준비하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