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시간의 기억
시즌 9, 에피소드 2: 추락 사고 이후 시애틀로 이송된 의사들은 트라우마로 극심한 고통을 겪는다. 크리스티나는 입을 닫고 메레디스와 데릭은 보스턴으로 떠나는 문제로 갈등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