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컵: 침입자 시골 한복판에서
시즌 1, 에피소드 4: 제임스와 루벤은 나바로 농장에 갇힌다. 알로, 메릴, 니콜라스는 숲에서 돌아오던 중에 정체불명의 맥내브를 만나지만, 자신들을 돕겠다는 그의 의도는 모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