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3: 애트워터는 오랜 범죄 기업의 우두머리를 무너뜨리기 위해 위장해서 잠입을 하게 되고, 그는 자신의 양심뿐만 아니라 충성심을 시험하는 상황에 얽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