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어 버린 사랑
시즌 3, 에피소드 3: 부리 보드카 출시 기념 파티에서 간판 모델 토냐 네틀스가 숨진 채 발견된다. 파티 현장을 장식한 고드름이 흉기일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토냐는 사체 근처에서 발견된 특이한 모양의 깃털로 용의자를 추려 보고자 한다. 한편 마라톤 경기가 한창인 센트럴 파크, 한창 경기 중이던 마라톤 선수 오윈 리드가 갑자기 사망해 현장에 나선 헉스는 청산가리 중독을 의심해 급수대를 폐쇄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