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라는 이름의 족쇄
시즌 1, 에피소드 5: 유적에서 빠져나온 토우카는 정체를 숨기고 있던 세라스에게 호위를 부탁한다. 하지만 약속 시간이 되었음에도 세라스는 나타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