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질서
시즌 3, 에피소드 8: 제니와 조가 소피와 대립하자 애비는 레이놀즈와 궁지에 몰리고, 보이지 않는 자들이 제니를 찾는 걸 막으려 한다. 한편, 목격자들은 조각들의 의미를 알기 위해 필사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