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한 사람
시즌 1, 에피소드 2: 알렉스는 보트 사고의 서사를 자신의 입맛대로 조종하려 하고, 매기는 폴의 행동 때문에 닥친 결과와 싸운다. 한편, 한 젊은 기자가 머독가에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