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독: 가문의 죽음
알렉스는 폴이 일으킨 문제로 인한 여파에서 벗어나기 위해 휴가를 떠나지만, 그곳에서 도리어 새로운 문제가 밝혀진다.
매기는 괴로운 시간을 이겨내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맨디는 머독 가문이 연루된 것으로 보이는 수상한 사건에 관해 확인하게 된다.
머독 가문 사람들은 수박 축제 현장에 가기 위해 길을 나선다. 한편, 맨디는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리게 할 기사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