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 트릭
시즌 2, 에피소드 10: 앨릭은 로즈와 함께 친구가 헤드라이너로 등장하는 마술 공연을 보러 간다. 하지만 조수로 자원한 관객이 무대에서 살해되자 데이트는 뜻하지 않게 악몽이 되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