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실패에 맞서라
시즌 10, 에피소드 12: 에이프릴의 결혼식 당일, 메러디스와 크리스티나는 또 한 번의 큰 다툼 끝에 결국 화해한다. 한편 잭슨의 돌발 행동으로 결혼식이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