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싸울 준비
시즌 24, 에피소드 11: 벤슨은 자신을 공격한 갱단원을 도우려 하고, 두아르테는 충격적인 증거를 밝혀낸다. 핀은 브롱크스 성범죄전담반에 새로운 형사를 영입하는 임무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