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9: 써니는 조라가 채드의 쇼에 출연하는 웨슬리에게 반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둘을 엮어 주려고 한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에 너무 끼어든 나머지 웨슬리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걸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