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4: 팝 스타 트레이 브라더즈가 써니와 친구들이 하는 쇼에 출연하고 써니는 그들에게 자신이 쓴 노래를 불러 준다. 그러나 토니가 써니의 노래를 훔쳐 자기 노래라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