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써니 써니와 버릇없는 아이
시즌 1, 에피소드 10: 저소득 자녀를 초대해 스튜디오를 견학시켜주는 자리에 스튜디오 사장 콘도어의 딸 다코타가 참석한다. 다코타는 써니에게 채드를 만나게 해 달라며 곤란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