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아비분향니: 너에게로 달려갈게 쑤쑤가 쑤쑤를 만났을 때
시즌 1, 에피소드 6: 장루랑의 영어 성적이 오르자 쑤짜이짜이는 특별한 축하 인사를 전한다. 장루랑이 키우는 개 쑤쑤가 쑤짜이짜이에게 달려드는 바람에 쑤짜이짜이가 다치는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