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씨
시즌 1, 에피소드 4: 소윤은 파출소 사람들과 유나를 구출하러 가고, 현장에 있던 아가씨는 유력한 살인 용의자가 된다. 소윤은 혜진의 옛 사진첩을 보고 아가씨가 혜진에게 특별한 감정이 있었으리라 추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