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오늘은 아빠랑 같이 왔어
시즌 1, 에피소드 4: 5년만에 만난 은영과 정우. 고급 승용차를 본 은영에게 정우는 얼마전에 사장님 운전기사로 취직했다고 한다. 한편, 호숫가 저녁 영문 모르고 은영을 따라온 정우는 아가에게 인사하는 은영을 보고 놀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