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부탁해! 토츠 아기 고양이의 착각/고래야, 안녕
시즌 1, 에피소드 1: 근무 첫날, 핍과 프레디는 자신들을 부모로 착각하는 아기 고양이를 배달하게 된다; 토츠 대원들은 커다란 아기 고래를 데려다주는 임무를 맡기 위해 비행 경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