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모르는
시즌 1, 에피소드 5: 병원에서 진행된 세 번의 동시 수술은 직원들을 한계까지 몰아넣는다. 닉은 주드에게 수술 중 하나를 요청해 콘래드를 불편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