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 택시 아이돌이라고 하지 말아줘
시즌 1, 에피소드 5: 오도카와는 오늘도 다양한 손님들을 태운다. 아이돌이 탈 때도 있는데, 믿을만한 바의 바텐더만큼 입이 무겁기 때문에 안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