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 나라의 마일스 아이스크림을 구해라; 월풀 서핑
시즌 1, 에피소드 4: 머크와 마일즈는 우주선이 추락하기 전에 냉동고에 갇힌 조종사를 구출한다; 마일즈는 아빠와 힘을 합쳐 주마 월풀을 탈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