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이 좋아!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스페셜
시즌 1, 에피소드 1: 콩순이는 혼자서 아이스크림 여러개를 꺼내 먹는데, 아이스크림은 하루에 하나만 먹어야 한다며 엄마에게 혼이 난다.